FAQ

  1. FAQ
SUB MENU
SUB MENU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조회
14 배송
해외 배송 관련 사항입니다
관리자 1
A. 국내배송의 경우 제품 구매시 무료 배송으로 진행됩니다

해외배송의 경우 일본 미국 으로의 배송은 불가능하며

그 외 모든 해외 지역 배송은 가능하며 추가금액이 발생합니다

박스+영수증+쇼핑백+리본+더스트백+개런티 모두 풀구성으로 진행되며

가방&시계 의 경우 각각 15만원 / 지갑 & 악세사리 & 신발의 경우 10만원이 추가 됩니다

주문시에 해외 주소가 기재가 안되실수 있는데,

추가적인 해외 배송 안내는 카카오톡 topqual로 문의주시면 좀더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3 상품
오토매틱(쿼츠) / 퍼펙트 오토매틱(쿼츠)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시계)
관리자 5
A. 현제 탑퀄 홈페이지에 업데이트 되어있는 제품들의 경우 오토매틱 / 퍼펙트 오토매틱으로 옵션이 나누어져있는 시계들은
모두 퍼펙트 오토매틱으로 제작 완료되어 촬영된 사진입니다. 애초에 저희 탑퀄에서는 퍼펙트 오토매틱 급으로만 제품을 판매하였지만
가격적으로 고가이다보니 저렴한 라인을 런칭하시는분들이 많으셔서 근래에 기본 오토매틱의 옵션을 추가하였습니다.
마찬가지로 쿼츠 / 퍼펙트 쿼츠도 동일하다고 봐주시면됩니다

기본 오토매틱과 퍼펙트 오토매틱 제품의 차이(쿼츠/퍼펙트쿼츠)는 제작되는 공장이 다르며 내부에 사용되는 무브먼트와 내구성이 가장큰차이라고 봐주시면됩니다

외적으로 보여지는 미세차이도있을수있지만 크지않으며 내부 무트먼트 자체에 영향을 가장크게 받는다고 봐주시면됩니다

기본 오토매틱이라 하더라도 주문이 들어오면 제작에들어가는 시스템은 마찬가지이며 타 블로그 공동구매나 타 사이트들의경우 결국 주문이들어오면 제고가 있는 제품을 사입해서 보내는 경우이기때문에 이보다는 좋다고 보시면됩니다

마찬가지로 탑퀄에 보여지는 대다수 후기들이나 구매하시는분들은 퍼펙트급으로 구매하시는분들이 90% 이상이기 떄문에 후기나 홈페이지 사진을 구매하실때에 참조하셧다면 퍼펙트급으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민감하신분들의경우는 퍼펙트급으로 많이 민감하신분들이라면 주문 자제 권고를 드리고 있습니다

대부분 시계를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의 경우 여쭤보시는 질문이 공통적으로 몇가지가 있는데, 정품 무브먼트와 동일한 수준인지 또는 방수수준은 어느정도인지 사용하다 문제가 생기면 어떡해 되는지 정도입니다.

이미 아시는분들은 아시겟지만 각 브랜드사에서는 각자 브랜드자체적으로 개발한 무브먼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무트번트는 독자적인 기술로 비슷하게 따라할순있지만 절대적으로 똑같이 100% 동일하게 무브먼트를 카피할순 없습니다.

내부 무브먼트가 제작되는 공장마다 차이점은 얼마나 정교하게 최대한 정밀한부분까지 비슷하게 제작이 되느냐의 여부입니다. 마찬가지 탑퀄에서도 자체적으로 공장라인을 통해서 각 브랜드, 그리고 각 시계별로 무브먼트를 제작해내고 있으며





98%이상 동일하게 제작된다고 말씀드립니다. 만일 어디서 판매하는 레플리카사이트를 보셧던 간에 100% 무조건 동일하다고 하는곳이 있다면 그건 절대적으로 불가능하기 때문에 참고해주시면됩니다

방수 수준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딥씨 제품이나 방수특화 제품이아닌이상은 기본 100미터 및 생활방수는 오토매틱 시계의경우 기본사항입니다. 다만 방수 특화 제품의 경우는 그에 맞게 300미터 또는 500미터 방수까지 가능합니다.

정품도 그러하지만 500미터 방수라고해도 보통 일반인들이 500미터 까지 잠수해서 사용하는일이 드물고 관리하는 방식에따라 사용하다 고장이 날순 있습니다. 이경우는 정품을 사용하시더라도 생활습관이나 패턴에따라서 고장나는경우와 동일하다고 봐주시면됩니다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생기실경우 국내지점을 통해서 저희가 a/s도와드리고 있으며 국내지점에서 처리가 어려운경우는 저희가 해외 지점으로 받아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12 상품
에르메스의 기계 / 반수공 / 수공 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관리자 2
A. 에르메스의 퀄리티는 기존 저희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는 커스텀 / 퍼펙트 급과 다르게 기계 / 반수공 / 수공 제품으로 나누어져 판매가 되고있습니다

에르메스는 기계 / 반수공 / 수공 모두 제작되는 공장이 다르며 원단 자체의 차이 및 공임의 차이가 크다고 봐주시면됩니다

기계제작의 경우는 말 그대로 기계로 모든작업이 이루어지며 반수공의경우 기계+사람이 작업, 수공의 경우 전부다 사람이 직접 작업한다고 봐주시면됩니다

정품만을 구매하시는 분들도 에르메스의경우는 구매를 원하시더라도 매장에서 쉽게 구하실수 없는 제품이나 색상이 많기 때문에 저희 사이트를 통해서

구매하셔서 정품과 섞어서 사용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보통 기계 라 하더라도 블로그나 타 사이트에서 판매되는 제품들과는 질적으로 다르기에 민감하지 않으신분들이라면 기계로 하셔도 충분히 만족하실겁니다

반수공 이상만 하셔도 만족하시는분들이 많으시며, 수공으로 진행하시면 촉감 원단까지 정품과 구별이 불가능할정도라고 봐주시면됩니다
11 상품
제품을 환불받고 싶습니다 어떡해 해야 되나요?
관리자 2
A. 이미 공지사항 및 탑퀄 모든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실수 있겟지만 탑퀄의 모든 제품들은 주문이 들어오면 제작에 들어가는 형태로 제작 판매 되고 있습니다

즉 재고를 두고 판매하는 시스템이 아니며, 환불 또한 불가능합니다

이런 사태를 방지하기 위해 배송 전 실사 시스템을 개설해 두었고 a/s가 가능한 국내지점 또한 연계되어 있습니다

단순 변심 / 심각하게 민감하신경우에는 환불 자체가 아예 불가능하다는점을 미리 말씀드리며 배송전 실사 단계에서 원치 않으시다면 제작비용(제품에 따라 상이하지만 대략 20만원정도) 제외 환불 받으실순 있습니다
10 상품
제품 포장 상태와 구성은 어떡해 이루어져 있나요?
관리자 4
A. 가방/신발 경우는 상자만 제외 풀구성으로 수령가능하시며 (리본/영수증/쇼핑백/개런티카드 등)
브랜드 상자의 경우는 추가적으로 유상(5만원)으로 구매가능하시며 상자포장인채로 배송은 불가능하고 폴딩되는 정품상자를 따로보내드립니다

시계 / 지갑 / 벨트 / 악세사리의 경우는 풀구성으로 (상자/영수증/쇼핑백/리본/개런티카드) 모두 포함으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가방= 리본 / 영수증 / 개런티카드 / 더스트백 / 쇼핑백
(상자까지 선물용이나 추가구매를 원하시면 5만원이 추가됩니다)
시계 / 악세사리 / 지갑 / 신발 등 = 상자 / 리본 / 영수증 / 개런티카드 / 더스트백 / 쇼핑백 기본 모두 포함
9 공지
이벤트 참여는 어떡해 진행 되나요?
관리자 3
A. 현제 탑퀄은 2개월 단위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로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지않으셔도 제품 구매시에 자동으로 참여 됩니다
8 회원가입
회원 등급 별 혜택은 어떡해 되나요?
관리자 3
A. 누적구매금액을 기준으로 다섯가지 등급이 나누어지며 각 등급별로 구매시 추가적립금 지급 및 기본 이벤트 참여 시 더 큰 혜택과
매달 1일 쇼핑적립금을 추가로 드리고 있습니다

갱신은 매년 처음 구매하신날짜로부터 1년동안의 구매누적구매 금액을 통해서 진행됩니다
7 배송
빠르게 제품을 수령 받아야 되는데 어떡하죠?
관리자 4
A. FAST DELIVERY SYSTEM :

모든 제품이 아닌 인기제품이나 특정 제품에 한에서 조금더 빠른 배송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한 시스템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기존의 탑퀄의 모든 제품들은 구입하실경우 제품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에르메스라인을 제외하고는
보통 제작 1~2주 / 배송 1~2주 로 받아보시는대까지 한달정도의 시간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넉넉하게 기다리실수있는 분들이 있는가 하면 반대로 급하게 받아보셔야 하시는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그분들을 위해서 유상으로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물론 빠른 배송이라 하더라도 제작기간 1주일 배송기간 1주일로 최소 2주는 생각하셔야 합니다
몇일안으로 받아보시거나 당일로 받아보시는건 탑퀄에서 판매되는 그 어떤제품도 불가능하십니다

금액은 제품당(갯수당) 10만원입니다
빠르게 받아보셔야하는 제품은 단 2주안으로 저희가 배송을 완료시켜드리고, 혹시라도 빠른배송 시스템을 이용해서 시켯음에도 불구하고 배송이 2주이상이 될경우 10만원은 그대로 환불처리해드립니다
(운송장 조회로 판단)
모든 제품이 가능한것은 아니며 단속기간이 있는 주 또는 설날 추석 등 특수연휴기간에는 빠른배송 시스템이 불가능하기에 먼저 상담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제품 2개를 구매하시고 1개는 급하지 않지만 1개가 급할경우나
제품이 꼭 필요한 시기가 대략 2주정도 남아있다면 이 서비스가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물론 유상으로 진행되는만큼, 굳이 필요없으신분들께는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기존에 진행하는 배송시스템으로도 빠르면 2주~4주 안으로는 제품 수령이 가능하시기에 항상 넉넉하게 시간을 가지고 진행시켜주시는게 가장좋은방법 입니다
6 상품
추후에 a/s는 어떡해 진행되나요?
관리자 2
A. 현제 명품수선팀이 국내에 있기 때문에 크지 않은 문제들에 한에서는 a/s가 모두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제작 해외에서 배송이 원칙이다보니 처음 수령하셧을때에 작은 문제가 있는부분들의 경우도 이곳을 통해서 해결이 가능합니다
새 제품을 수령하셧음에도 문제가 있어도 국내팀에서 해결가능하다고 판단이되었다면(새제품처럼 처리가) 이곳에서 처리가 되니 이점은 양해부탁드립니다
물론 새제품처럼 완벽하게 처리가 되지않을시에는 저희가 해외에서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모든 제작과정이 진행되다보니 저희한테 되돌아오고 다시 보내드리는데까지는 시간이 굉장히 오래 소요될수 있습니다
심각하게 민감하신 분들이 아니시라면 대다수 만족하시고 저희도 몇년째 거래를 유지하는 중이기 떄문에 크게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 외에 사용하시다가 생기는문제들의 경우 30일 이내에는 무상 30일 이후부터는 유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부자재들을 해외에서 꼭 공수받아야만 진행이가능한 경우 시간이 소요될수 있으며 보통 부자재 공수 없이 진행되는 부분들은 2주안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부자재 공수시에는 한달 이상이 소요될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탑퀄에서 구매하셧더라도 세컨핸드로 구매하셔서 구매기록이 확인되지 않으시면 a/s 처리는 불가능하며
반대로 구매기록이 있으시다면 30일 이후에도 몇년이라도 유상으로 처리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5 상품
배송 전 실사 시스템은 어떡해 진행되나요?
관리자 2
A. 안녕하세요 쇼핑몰 탑퀄입니다
예전부터 진행 계획이 있엇던 배송전 실사를 탑퀄에서 처음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하루에 평균 주문량이 50~100개 정도, 공장에서 제작이 완료 되서 나오는 제품들이 시계 악세사리 포함해서
마찬가지로 50~100개정도씩 되다보니 물량 자체가 감당이 되지않아,
첫구매하시는분들이나 걱정이 많으신분들이 원하셧던 배송전 실사를 쉽게 생각하지 못했엇습니다.




여러분들의 끈임없는 성원에 현제는 사이트 확장으로 사무실도, 인력들도 그만큼 충원하여 고객분들이 원하셧던 배송전 실사를 보내드릴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러차례 구매해주시는분들은 문제가 없으시겟지만 처음 구매하시는분들에게 있어서 적은 금액이 아니기에 또한 레플리카 특성상
염려 되시는게 많다고 판단되어 제작 완료된 제품들은 모두 개인 카카오톡으로 또는 카카오톡이 불가능하신분들의 경우 메일로 보내드리게 되었습니다
상세사진은 보통 10장정도로 상세하게 찍어서 보내드리며, 개개인에 따라 다르겟지만 제품 상태를 확인하시기에 미흡하다고 판단하신다면
추가사진 요청을 해주시면 몇일내로 원하시는 부분이나 방향 각도 디테일 등을 추가 촬영하여 보내드릴수 있도록 하겟습니다






말씀드렷던대로 하루에 들어오는 주문양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바로바로 추가요청 사진을 보내드리기는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배송전 실사에는 스마트폰 전광판으로 구매하신분들 고객님 성함을 붙여서 저희쪽에서 직접 촬영한 실사라는것을 확인할수 있게 처리해드리니
제품에 대한 신뢰는 더욱 받으실수 있으실겁니다
다른 배송전실사를 진행한다고 자부하는 업체들을 보면 인기제품들의경우 같은 제품들을 계속 촬영해야하니 아예 한 사진으로 돌려쓰는 경우도 확인 했습니다
그런 불안요소까지 해결하기 위해서 일부러 저희는 배송전실사에 고객님들의 성함이 나오게끔 촬영하는것이니 더욱 신뢰하실수 있으실겁니다





이미 기존 공지사항에 기재되어있는것처럼 주문이 들어가게되면 제품에 대해 환불 자체는 아예 불가능 합니다
배송전 실사단계에서 부분적인 불량이 있다면 바로 수정 조취가 들어가게 됩니다
또한 배송전 실사단계에서 다른 제품 또는 다른 색상으로 같은 공장라인의 경우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모두 합당한 이유가 있을경우에만 해당되는 경우이며 같은공장라인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모든 상품이 대체되진 않습니다

배송전실사 부분을 악용하여 민감하게 구시는분들 객관적이지 못한이유는 받아들여질수 없습니다
객관적이라 함은 사진에서 홈페이지 상세사진과 같거나 정품 연식에 정품끼리도 따라 차이가 있는부분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제작이 완료되면 개인 카카오톡으로 이미지 전송후 컨펌되면 배송이 시작됩니다
주문시 남겨주신 핸드폰번호 동기화를 통해 연락드리거나 사전에 상담해주신분들이라면 그 카카오톡으로 연락드리고 있으며
탑퀄에서 구매시에 자동으로 배송전실사를 받아보실수 있으니 따로 연락을 남겨주시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4 공지
카드결제는 어떤식으로 이루어지나요?
관리자 3
A. 카드결제 안내 도와드리겟습니다 ^.^
현제 카드결제는 탑퀄 홈페이지에서 바로가능한게 아니라 안전결제 사이트를 이용해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1. 탑퀄 홈페이지에서 제품 옵션 선택후 구매하기 버튼 클릭

2. 세이프바이(http://www.safebuy.co.kr) 가입하기

3. 세이프바이 아이디 전달하기

4. 세이프바이 통해서 카드결제창 확인 및 카드결제 진행완료




이 방식대로 진행됩니다 상세하게 설명드리자면
먼저 탑퀄 홈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제품 옵션을 골라주시고, 홈페이지로 카드결제 선택하여 주문을 넣어주세요
사이즈 선택하신후 메모에 스트랩이나 색상 등 원하시는 내용 자세하게 기재해주시구요!

http://www.safebuy.co.kr/ 세이프바이 안전결제 사이트를 통해서 결제 진행 도와드릴겁니다!
세이프바이 회원가입 하신 후(가입하실때 탑퀄 회원가입하신 아이디와 동일하게 가입해주시면됩니다),
아이디를 알려주시면 안전거래창을 만들어드리고 바로 주문처리도와드리겟습니다!

모바일, pc 모두 결제가 가능하신 점 참고바라며

안내받으신 후 회원가입,결제가 당장 불가능하시다면 모바일 또는 pc에서 탑퀄 홈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제품을 카드결제로 주문주신후에
세이프바이 회원가입까지만 해주시고 아이디를 알려주시면 추후에 사용이 가능하실떄 결제가 바로 가능하시게끔
카드결제창 미리만들어드리도록하겟습니다^.^

탑퀄 홈페이지에서 주문하셧던금액에서 카드수수료 7%추가로 붙으시기때문에 이점은 양해부탁드립니다


카드 할부의 경우 신한 / 하나 / 현대 / 국민 / 삼성 / bc / 롯데 / 농협 / 전북 / 씨티
등 보편적으로 2~6개월까지 무이자할부가 가능합니다만 카드별로,매월별로 조금씩 달라질수 있기에
카드 할부 관련해서 문의를 원하신다면 정확한건 세이프바이로 문의시 확인이 가능합니다
3 상품
주문 제작 기간은 어느정도로 소요되나요?
관리자 3
A. 입금완료와 동시에 주문제작은 시작되며 보통은 제작 2주 배송2주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제작까지의 기간은 빠르면 몇일~2주일안으로 완료되긴하지만 간혹 제품의 불량이나 검품단계에서 불량을 걸렀으면 추가적으로 조금더 소요되실순 있습니다
2 배송
배송은 어느정도 소요되나요?
관리자 2
A. 배송은 제품에 따라 차이가 있을수있지만 저희가 주문 입금이 되면 제작 2주 배송2주로 통상 한달정도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상황에 따라 빠르게 제작이되거나 배송자체진행이 문제가없으면 3주안으로 수령도 가능하십니다


저희는 해외에서 제작되고 해외에서 배송되기 때문에 시간적인 소요는 다소 있을수 있어 통상 넉넉하게 삼주에서 한달정도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제작이 완료가되면 배송전에 저희가 다시한번 컨펌을 받을수 잇게 배송전 실사 보내드리고 있으며 컨펌 받은뒤 해외배송이 시작됩니다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배송전 실사 시스템 관련사항을 확인해주시면 첫구매라 하시더라도 조금더 저희를 신뢰하실수 있으실겁니다
또한 유상으로 진행되는 빠른배송 시스템이 있기에 급하게 받으셔야하시는분들은 아래 링크 참조후 이용원하시면 카톡으로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국내택배로 들어가게되면 대한통운 또는 우체국 택배로 수령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1 상품
커스텀 / 퍼펙트 급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가방)
관리자 2
A. 현재 탑퀄 홈페이지에 업데이트 되어있는 제품들은 모두 퍼펙트급으로 제작 되어 촬영 된 사진들이 대다수입니다.
애초에 탑퀄에서는 퍼펙트급으로만 제품을 판매하엿지만 가격적으로 워낙 고가의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저렴한 라인을 런칭하길 원하시는분들이 많으셔서 근래에 커스텀 라인을 런칭하였습니다
커스텀급과 퍼펙트급의 제품 차이는 제작되는 공장이 다르며 원단과 디테일에서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커스텀급이라고 하더라도 주문이 들어오면 제작에들어가는 시스템은 마찬가지이며 타 블로그 공동구매나 타 사이트들의경우 결국 주문이들어오면 제고가 있는 제품을 사입해서 보내는 경우이기때문에 이보다는 좋다고 보시면됩니다
마찬가지로 탑퀄에 보여지는 대다수 후기들이나 구매하시는분들은 퍼펙트급으로 구매하시는분들이 90% 이상이기 떄문에 후기나 홈페이지 사진을 구매하실때에 참조하셧다면 퍼펙트급으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민감하신분들의경우는 퍼펙트급으로 많이 민감하신분들이라면 주문 자제 권고를 드리고 있습니다


처음 구매하시는분들의 경우 공통적으로 물어보시는 부분이 2가지가 있습니다

지인이나 친구가 정품을 소지하고있는데 티가 나지않을까 또 정품 매장에 들고가도 티가 나지않을까 하는걱정 하시는분들이 많으십니다
이미 홈페이지에도 기재해둔 부분이지만 저희 사진을 확인하신분들이라면 아시겟지만 정품을 소지하고있는 제품들 한에서 제작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퀄리티 적인부분은 염려하지 않으셔도됩니다
매장에 들고가셔도 전혀 문제없을 제품들이라고 봐주시면됩니다

단 공지사항에도 기재된것처럼 심각하게 민감하신분들의경우는 주문 자제 요청 드리고있습니다


국내매장에서는 이미 품절이라 구하기 어려운 제품이나 어려운색상등의 문제 때문에 원래 정품만 사용하시던분들도 저희제품을 섞어서 사용하시고 있습니다.
또한 사실상 정품을 매장에서 구매하셧더라도 정품 매장에서 a/s받는다는건 유상이며 금액도 비싼편이고 a/s 기간이 굉장히 길기 때문에 보통은 정품을 구매하시더라도
저희 사이트에서 퍼펙트 급으로 구매를 하시는경우가 많습니다.

탑퀄에서는 퍼펙트급으로 구매하셧을경우 추후에 가방에 문제가 생긴다면 저희가 유상으로 국내지점을 통해서 a/s가 가능하게 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며 부자재들이 문제가
있을 경우(국내 지점에서 처리가 어려운경우) 해외 지점을 통해서 a/s 진행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상태에따라서 무조건 가능한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부분은 추가 상담이 필요하신합니다^.^


또한 저희는 커스텀 / 퍼펙트급 모두 제작이 완료되면 배송전 실사 라는 시스템을 진행중이라 제작이 완료되는대로 사진먼저 컨펌을 받은후에 진행이되고 있습니다
퀄리티 적인부분은 크게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실겁니다!